The smart Trick of 호치민 유흥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호치민 유흥 That Nobody is Discussing
Blog Article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호치민 나이트라이프에는 발견되지 않은 website 숨겨진 보석이 많습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바, 클럽,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장소가 생겨나며 끝없는 흥미로운 경험을 약속합니다.
레탄톤 거리와 마찬가지로 호치민 속 작은 일본이라고 불리는 타이반룽 거리 역시 대표적인 재팬타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일본식 식당들이 자리잡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일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그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무료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베트남 밤황제’ 소개로 왔다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안주거리나 맥주를 조금더 제공한다고 해요. 제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방법이랍니다.
세세하게 들어가면 더 많고 더 많은 정보를 드릴 수 있겠지만 너무 길어지니 이만 마치겠습니다
따라서, 조금만 놀고 조금만 먹으면 한인 가라오케 보다 적게 나오는 곳이지만 많이 놀고 많이 먹으면 두배 이상 되는 곳이니 이용 전 각별히 주의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니 가능한 일찍 가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한국 가라오케를 방문 시에는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거나, 전화로 현재 들어갈 수 있는지 물어보는게 필요합니다.
종종 남성의 지갑에서 돈을 훔쳐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지갑이나 귀중품은 항상 몸에 소지하고 다니세요.
호치민의 착석바는 크게 여행자거리, 파스퇴르, 레탄톤 세 지역에 나눠 있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는 오시게 되면 룸당 기본으로 주문 하셔야 하는 셋 개념이 있습니다.
계산서에 장난질하고 바가지씌우고 이방 저방 메뚜기 뛰는 꽁가이에다가 팁도 더 많이 뜯긴다.
호치민은 태국 만큼은 아니지만 다양한 호치민 밤문화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드러나 있지 않아요.
앞서 소개했던 거리들이 호치민의 일반적인 밤문화를 경험해 보기에 좋은 곳들이었다면, 레탄톤 거리는 본격적인 호치민 유흥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유흥가 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식 가라오케와 걸즈바(토킹바)가 즐비하기 때문에, 만약 일본식 유흥 스타일을 선호하고 또 일본어가 가능한 분이라면 이곳에서만 계셔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종류의 업소들이 존재합니다.
하노이의 대표적인 한인타운으로 호치민에 푸미흥이 있다면 하노이에는 미딩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쭝화 지역이 유명했지만 최근에는 미딩으로 거의 바뀌었습니다. 아파트 부터 쇼핑센터, 음식점, 마트, 부동산, 헤어숍, 유치원 등등 이 지역 대부분의 상점이 한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